나만 생일선물 먹고 화났어?

2022. 7. 29. 15:00카테고리 없음

나만 생일선물 먹고 화났어?
생일선물을 뜯었습니다;;

나는 그와 가까운 사이라고 생각해서 그의 생일에 그에게 편지와 선물을 주었다. 그리고 두달뒤 제 생일이였는데 제 생일이 잊혀지지가 않네요 애들이 축하글을 많이 올려주었어요 + 파티영상 케익스토리에 올렸더니 다 보셨죠?;; 하지만 진짜 선물은 고사하고 축하합니다. 그 뒤로 일주일 뒤에 무심코 연락이 왔는데 언제 만나요???
그리고 다른 하나는 제가 매일 재를 관리하고 있죠?;; 그런데 맨날 '다음에 밥 사줄게'라든가 '지금 돈이 없어서 다음에 줄게'라고 한다. 한 달 만에 생일 선물을 받으면 기분이 좋습니까?
다들 손 떼는거 보고싶지 않은데 선물때문에 그런말하면 비좁아보일까봐..


추천사이트